본문 바로가기
인생사리_후기

[타바론 티] 타바론 얼그레이 밀크티 / CU 밀크티 추천

by 문작가_ 2023. 8. 21.
728x90
반응형

나는 밀크티와 얼그레이를 사랑한다.

그 특유의 향이 예전부터 그냥 좋았다.

그리고 편의점에서 맛 좋은 밀크티를 찾았다!

 

 

타바론 얼그레이 밀크티 (2+1) 행사 중 - 개당 2,800원

 

CU에서 2+1 행사 상품으로 진행중인 제품이다.

얼그레이 밀크티 2개와 로얄밀크티 1개로 구매했다.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통이 예뻐서다.

매끈한 디자인에 화장품 같아 보이는 고급스러움이 나의 시선을 끌었다.

 

 

그리고 아랫부분은 투명해 내용물도 잘 보인다.

커피우유색을 띄고 있는 걸 보니 아주 맛있겠는걸?(?)

 

 

주둥이 쪽을 열자마자 밀크티 향이 확 난다!

내가 정말 선호하는 맛이다.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얼그레이 밀크티 향이다.

그런데 카페인이 강한 편도 아니라 쭉쭉 들어간다.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정말 좋아하는데 마시자마자 심장 아프다.)

 

 

다 마시고 난 후 통을 세척해 두었다.

여기에 견과류나 뭐 보관할 때 쓰기 딱 좋아 보인다.

2+1이라 3병이나 생겼는데 생각보다 여기저기 잘 쓰인다.

맛도 좋고 예쁜 통도 생겨 기분 좋다.

 

 

결론

 

CU 타바론 얼그레이 밀크티 맛있다!!!

2+1 행사 중이니 밀크티 좋아하신 분들께 강력 추천!

병 디자인도 예쁘니 재활용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