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사리_후기

[CU] 명탐정 코난 비밀 주먹볼 (코난 주먹밥) 솔직 후기 / 오? 생각보다 맛이 괜찮다?

by 문작가_ 2023. 8. 19.
728x90
반응형

나는 명탐정 코난을 좋아한다.

이 만화를 무려 초등학생 때부터 봤으니..

벌써 20년 넘게 좋아하고 있다.

(근데.. 작가님 이제 완결 좀 내주세요.)

그런 나에게 아주 좋은 소식이 찾아왔다.

바로 CUx명탐정 코난 콜라보레이션!

 

 

명탐정 코난 비밀 주먹볼 (1개입) - 2,200원

 

검정 포장지에 코난이 그려져 있어 약간 주저하게 되는데

(뭔가 디자인이 맛없게 생김) 생각보다 맛이 괜찮다.

3개 구매한 이유는 2+1이 아니라 그냥 내가 돼지라 3개 구매했다.

 

 

미스터리 소스라고 적혀있어 무슨 맛인지 가늠이 안 갔다.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매콤 달콤한 비밀 소스가 들어가 있단다.

소고기고추장 양념에 고소하다고 표현한걸 보니 딱히 비밀은 아닌 듯?

 

 

일단 크기가 굉장하다.

성인 주먹크기 만한 사이즈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하긴 2,200원이면 삼김보다 비싼데 이 정도 양은 되어야지!

 

 

손으로 들고 먹기 힘들어서 그릇에 옮겨 담았다.

맛은 정말로 소고기 고추장 소스에 고소한 맛이다.

참기름 맛이 굉장히 기분 좋다!

이거 생각보다 먹을 만한구나!

 

그리고 양이 많아 1개로 든든하다.

(그런데 나는 돼지라 탄수화물 조절에 실패해 1개 반을 먹었다.)

아침에 먹어도 부담이 덜 한 맛이고 한 번쯤 먹을 만한 맛이다.

 

 

참고로 CU와 명탐정 코난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에는

이렇게 홀로그램 스티커가 들어있다.

아쉽게 중복 스티커가 있었지만.. 쟤가 나름 인기캐릭터가 기분은 좋았다.

(워커는 필요 없는데..)

 

 

결론

 

꽤나 맛있는 명탐정 코난 주먹밥

홀로그램 스티커를 원한다면 무조건 드세요.

그런데 삼김파라면 그냥 삼김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