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사리_뷰티

[쿠팡]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시트 / 데오드란트 티슈 후기 (동남아 여행 필수템)

by 문작가_ 2023. 8. 22.
728x90
반응형

최근 동남아 여행을 다녀오면서

데오드란트 티슈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되었다.

말 그대로 데오드란트 성분을 가진 티슈인데 몸을 슥슥 닦아주면

뽀송해지는 제품이다.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시트 15 p - 4,060원

 

쿠팡이 제일 저렴하길래 쿠팡에서 구매했다.

디자인은 약간 올드하지만 평이 좋길래 덥석 구매한 녀석!

 

 

이 사진을 찍은 공간은 동남아 여행 중 마사지받기 전 탈의실이다.

이 날 오전 오픈부터 달려가서 그런지 손님이 나밖에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샤워실이 조금 으스스해 샤워하기 조금 그랬다.

 

이때 데오드란트 티슈를 이용해 보면 어떨까? 해서 바로 사용!

 

 

외관은 일반 물티슈가 다를 게 없다.

잡는 순간 뭐 뽀송해진다거나 시원해진다거나 그런 거 없다.

 

 

슥슥슥

목 뒤와 구석구석 닦기 시작.

초반에 조금 끈적거리는데 잘 말려주면(?) 정말 뽀송해진다.

대신 말릴 수 없는 상황 (습한 기온의 밖이거나 선풍기가 없는 상황)에서는

뽀송해질 것 같지 않다.

말리지 않는다면 끈적한 상태로 유지........

 

아무튼 몇 분뒤 굉장히 시원한 느낌이 든다.

게다가 향도 강하지 않은데 체취도 어느 정도 감춰준다.

오오 이거 물건인데?

요즘 한국날씨가 동남아 날씨와 동급이라 힘들었는데 한국 가서도 자주 애용해야겠다.

 

 

결론

 

데오드란트 티슈 추천

동남아 여행에서도 쓰기 좋다.

가성비 좋은 편은 아니지만 중요한 날에 쓰면 좋을 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