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사리_냠냠냠

[구로 마뇨 떡볶이] 떡볶이 무한리필 / NC 신구로점 맛집 _너무 맛있어 3번 재방문한 후기

by 문작가_ 2023. 5. 18.
728x90
반응형

요즘 떡볶이 무한리필집이 핫하다.

온갖 sns에 떠서 배고파 미치는 줄 알았다.

하지만 떡볶이를 무한리필로 먹어보았자..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 편견을 깬 곳을 찾았다.

바로 마뇨 떡볶이.

 

마뇨 떡볶이 NC 신구로점 :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152 6F 마뇨떡볶이 NC 신구로점

 

운영 시간

월~목 : 11시~20시 30분

금~일 : 11시~21시 30분

 

 

가격이 굉장히 착하다.

무한 리필인데 성인이 8,900원?

게다가 음료수도 무한 제공이다.

옆 동네 두 끼 떡볶이보다 저렴한 가격에 놀랐다.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없는 육수만 주시는데 떡들과채소 그리고 양념까지..

전부 내가 원하는 대로 넣으면 된다!

 

 

양념비율을 맞추기 위해 전용 소스컵도 주신다.

그리고 레시피에 나온 대로 소스를 넣어서 만들어주면 된다.

첫 방문 때는 오리지널로 먹었는데 두 번째 방문부터는 커스터마이징을 했다.

나와 짝꿍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순한 맛에다가 카레가루를 넣어 먹었다.

 

 

소스는 이렇게 왕창 가지고 와야지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 수 있다.

많이 넣으면 짤 것 같은데...? 싶을 정도로 채워야 한다.

저만큼이 몇 cc였더라? 약 150cc 정도?

 

 

떡과 사리 종류들이 다양하다.

밀떡과 치즈떡을 왕창 가지고 와서 마구마구 먹었다.

나중에는 튀김을 즐기기 위해 떡은 조금 그리고 튀김 위주로 먹었다 ㅋㅋㅋㅋ

 

 

떡볶이를 조금 더 맛있게 먹으려면 양파와 양배추 그리고 파를 넣어주면 된다.

얘는 정말 떡볶이 맛을 살려주는 기본 베이스니까 꼭 넣어줘야 한다.

채소를 싫어해도 꼭 넣기!

어차피 나중에 퍼져서 떡인지 채소인지 모를 정도로 쇽쇽 들어간다.

 

 

분식하면 빠질 수 없는 어묵도 있다!

어묵 진짜 좋아하는데 깔끔하고 맛있다.

다만 막 넣은 어묵을 먹으면 밍밍하다.

어떤 게 푹 절여진 어묵인지 구분하기 어렵다..(운에 맡기기로 ㅋㅋㅋㅋㅋ)

 

레전드 돈까스

 

이곳은 돈가스가 진짜 유명하다.

무한 리필집에서 나오는 돈가스가 최고라고?...

가격대비 괜찮은 거겠지 하고 별 기대 없이 먹었다.

일반 돈가스 집에서 파는 만큼의 퀄리티다.

기름 쩐내가 하나도 안 나고 너무 맛있다.

어떻게 이런 퀄리티를 내시는 거지?

 

츄릅

 

그 외 각종 튀김들도 있다.

분홍소시지, 어묵 튀김, 김말이, 만두, 고구마튀김, 고기 튀김....

하지만 이곳에서 돈가스만큼이나 맛있는 건 허니 도넛이다.

깨찰빵 같은 질감인데 진짜 맛있다.

빵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게 조금 낯설지만.. 맛이 아주 끝내준다.

 

 

오늘은 튀김 위주로 먹을 거기 때문에 떡은 조금만 가져왔다.

채소들은 나중에 조금 더 추가예정 :)

 

 

사심 가득 채운 튀김들을 가져왔다.

이 날 돈가스는 3장 정도 먹었고 허니 도넛은 5개 먹었나?

그 외 어묵과 순대도 많이 먹었다.

 

허니 도넛 최고..

 

후후 어묵도 빠질 수 없지..

그런데 문득 든 생각!

 

 

이렇게 먹으면 빨간 어묵이잖아?!

소스에 절여 먹은 어묵은 최고다..

 

왼 : 라면사리 / 오 : 볶음밥

 

배가 거의 불러갈 때 즘..

아쉬워서 라면사리와 볶음밥도 가져왔다.

 

휘릭휘릭

 

당연히 맛있다.

무엇 하나 빠지지 않게 너무 맛있다.

역시나 제일 좋은 건 내가 마음대로 소스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

내가 제일 선호하는 맛으로 모든 것을 즐기니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다.

 

 

가게도 넓고 쾌적하다.

그리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다.

무엇보다 주요 고객층이 가족들 그리고 청소년이다.

그래서 하하 호호 분위기가 좋다.

특히 청소년들이 먹는 것을 보면 기발하게 잘 먹는다ㅋㅋㅋㅋㅋㅋ

따라서 몇 가지 시도해 보고 그랬다.

 

 

간단한 주류와 이용제한 시간도 있다.

어차피 1시간 30분 안에 다 먹게 되어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남기면 벌금이다.

그리고 혼밥도 환영한다고 되어있는데 진짜로 혼밥 하는 분들이 많이 보인다.

웬만한 분식점보다 훨씬 퀄리티 좋고 깔끔한 튀김에 박수를 보낸다.

 

 

결론

 

무한리필집인데 퀄리티가 너무 좋다.

떡볶이 좋아하신다면 강력 추천

튀김 상태가 굉장히 좋다.

각종 튀김/어묵/볶음밥 다 있다.

음료도 무한리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