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사리_냠냠냠

[신도림 맛집] 우월소곱창 / 메뉴,가격_신도림역 곱창 맛집_줄 서서 먹는 맛집

by 문작가_ 2023. 4. 27.
728x90
반응형

출퇴근하는 버스 안에서 여러 가게들이 보인다.

저번에 퇴근하는 버스에서 어떤 가게에 줄 서있는 걸 봤는데 신도림 우월소곱창 집이었다.

언제 저런 가게 생겼지? (생긴 지는 꽤 되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시간이 생겨서 방문하게 되었다.

 

2023년 4월 기준 예약 불가다.

평일 저녁 6시 좀 넘어서 웨이팅 한다.

어플로 배달 가능하다.

 

신도림 우월소곱창 :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도림동 경인로 631

https://goo.gl/maps/mqUfVSU9eCJV3rX29

 

우월소곱창 ·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도림동 경인로 631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도림동 경인로 631

www.google.com

우와! 포장시 혜택 대박

 

여기가 유명한 이유는 마늘 곱창이라고 한다.

나는 마늘 곱창이라고 해서 곱창 겉면에 마늘 시즈닝이 뿌려져 있는 건가 생각했는데..

곱창 안에 마늘이 쏙쏙 박혀있다는 것이다!!(신기해!)

 

알바생분들 전부 보라색 맨투맨을 입고 계신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다.

가끔 곱창집 들어가면 테이블이랑 바닥이 묘하게 끈적끈적 꿉꿉한 느낌이 있는데 여기는 전혀 그런 게 없다.

우리는 오후 5시 10분에 들어왔는데 손님이 있었다.

 

메뉴
무엇을 먹을까?
장모님과 사위의 콜라보 곱창!ㅋㅋㅋ 귀여우시다.

 

곱창 안에 좋은 마늘을 일일이 넣어서 만드신 거라고 한다.

뭔가 누구나 생각해 볼 법한 메뉴이기도 한데 (우리나라 사람들 마늘 좋아하니까) 여기가 최초라니 신기하다.

 

육회 (서비스)
해물탕 (서비스)

 

갑자기 직원분이 서비스라면서 육회랑 해물탕을 주셨다.(눼에?)

나는 내가 사진을 찍는 모습을 직원분이 보고 아! 저분 파워블로거이신가? 하고 주신 거라 생각했다.

착각은 자유라고.. 모든 테이블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메뉴였다.

오.. 그럼 이거 기본 찬인 건가?

해물탕은 얼큰하게 아주 잘 들어갔다.

육회 안 먹는 짝꿍이 맛있다면서 육회를 흡입했다.

기본으로 제공되든 아니든 서비스라 말하면서 주시니 기분이 좋았다.

 

맛있겠다ㅏㅏㅏㅏ

 

우리가 주문한 수제한우소곱창(250g) 30,900원 / 한우 대창(200g) 25,900원이 나왔다!

저 맛있는 비주얼.. 지글지글 소리에 모두 대흥분 상태다.

 

옆에 쏙 나온 마늘

 

오!! 정말로 마늘이 들어가 있다!

씹을 때마다 마늘이 우적우적 씹힌다.

곱창과 마늘의 조화 괜찮다.

어디서 쉽게 맛볼 수 없는 맛이다!

곱창이 이렇게 담백하고 깔끔해도 되는 건가?

약간 생마늘 씹는 기분도 들어서 생소하다.

곱창 특유의 느끼함이 없으니 막상 서운하다.

그래도 우적우적 잘 먹었다.

곱창 is 뭔들!!!!

 

대창!!!!!!!!!!!

 

그아아아앍 대창!

이게 건강에 나쁘다는데 그걸 알면서 내입으로 쏙 쏙 넣었다.

크 맛있다.

사실 대창을 좋아하는데 막상 많이 먹지 못해서 아쉬웠다.

마늘 곱창 덕분인지 속이 느글거리지 않아서 많이 들어갔다.

그 특유의 소기름 느글거림이 없어서 좋았다.

구워주신 거에 조금 더 구워서 바삭하게 먹었다.

크~대창은 역시 진리야!

 

볶음밥 8,900원
와앙!

 

볶음밥을 시켜줘야지 섭섭하지 않지.

고민하지 않고 시켰다.

냠냠.... 냠냠???

뭔가 퍼석퍼석하다. 

식후로 먹는 볶음밥 특유의 감칠맛이 느껴지지 않는 정직한 맛이다.

참기름 같은 고소한 맛이 나지 않았다.

만족하며 먹었지만 8,900원 퀄리티..? 는 아닌 것 같은데요..

 

서비스로 받은 하이볼

 

네이버에 2명이 후기를 남기면 하이볼을 무료로 주신다.

3명이 후기 남기면 또 뭐 주시던데 기억이..

아무튼 친구랑 냉큼 후기 남기고 받았다.

헐.. 이 집 하이볼 왜 이렇게 맛있지?

하이볼 특유의 진(JIN) 맛이 강하게 나지 않아서 좋았다.

그 씁쓸한 맛이 하이볼을 망친다고 생각했는데 완전 나에게 안성맞춤 하이볼이다!

 

 

결론

 

마늘 곱창 한 번쯤 드세요.

가격대비 양이 풍족하진 않다.

깔끔한 곱창을 찾으신다면 추천!

볶음밥은.. 흠 글쎄요.

728x90
반응형

댓글